생활형 숙박시설 주택수에 안들어 간다는데 투자해도 될까요??

최근에 아파트.오피스텔의 규제때문에 새롭게 등장한 생활형숙박시설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생활형숙박시설은 과거 다른 부동산 상품에 밀려 분양이 쉽지 않았지만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면서도 각종 전매제한이 없고 각종 대출규제로 부터 자유로와 이미 투자자들에게는 인기 부동산 상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생활형 숙박시설은 주택으로 사용할수 없으며 숙박업 등록을 해야 한다는 규제책을 내 놓았지만 뻔히 알면서도 비웃기라도 하듯이 최근 분양한 레지던스의 청약률은 혀를 내두를정도입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도 입지가 좋으면 수익성도 기대되는 곳이 있습니다. CBD 지역 즉 중심업무지구인 세운재정비 촉진지구에 공급되는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입니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는 총 756호실이라는 대형 레지던스로 주변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뿐만아니라 단지 커뮤니티 또한 기대되는 곳으로 커뮤니티만 지하2층~지상2층으로 설계되어 호텔급으로 설계되어 있답니다. 또한 푸르지오만의 럭셔리한 설계도 주목해야 합니다. 공간의 미학을 보여주는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6월 초에 분양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https://xn--2i0bo6p0ob42i56dbsj02al2p66w2pd.com 온라인 방문예약 가능합니다.



조회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